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1:05
연예

‘검증된 명MC’…소란 고영배, '뮤즈온데이' 3회차 공연 진행 예고

기사입력 2021.09.18 07:12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18일(토)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뮤즈온데이(MUSE ON DAY)’ 3회차 공연에 밴드 소란의 보컬 고영배가 MC로 참여한다.

‘뮤즈온데이’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대표 뮤지션 육성 사업인 ‘뮤즈온 2021’에 선정된 신인 뮤지션 3팀과 게스트 1팀으로 구성된 ‘뮤즈온 2021(이하 뮤즈온)’의 정기 기획 공연으로, 올해 뮤즈온에 선정된 15팀의 뮤지션과 함께 11월까지 총 5회 개최될 전망이다.

지난 7월 진행된 뮤즈온데이 1회차에서는 나상현씨밴드, 너드커넥션, 리도어와 게스트 ADOY가 공연을 펼쳤으며, 8월 진행된 2회차 뮤즈온데이에는 윤새, 최유리, 위아영과 게스트 정준일이 함께했다. 이번 뮤즈온데이 3회차 공연에는 PL, YESEO, 허성현과 함께 게스트로는 허클베리피가 출연할 예정이다.

고영배는 지난 두 차례 진행되었던 뮤즈온데이에서 유려한 진행솜씨를 선보이며 뮤지션으로서 뿐만 아니라 MC로서의 능력도 인정받은 바 있다.

고영배는 박재정, 갓세븐 등 수많은 뮤지션의 쇼케이스 및 팬미팅을 진행해왔으며, KBS 올댓뮤직 등 각종 방송뿐만 아니라 작년 온라인으로 진행되었던 페스티벌 ‘Have A Nice Day-On your H.AN.D’에서는 자그마치 10시간 동안 MC로 맹활약하며 유려한 진행 솜씨를 뽐냈다.

이처럼 검증된 명 MC답게 지난 뮤즈온데이 공연에서 역시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 자연스러운 답변을 이끌어내며 신인 뮤지션들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그가 또 한 번 새로운 뮤지션과의 만남에서 어떤 신선한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인다.

고영배가 MC로 참여한 뮤즈온데이 3회 차는 9월 18일 토요일 오후 5시 유튜브 ‘코카뮤직(KOCCA MUSIC)’ 채널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한국콘텐츠진흥원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