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18:11
연예

이찬원, 신규 예능 ‘라켓보이즈’ 출격…부캐 ‘캐스또’ 활약 예고

기사입력 2021.09.18 06:0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tvN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예능 ‘라켓보이즈’에 전담 캐스터로서 출연을 예고한 이찬원의 티저 영상이 눈길을 끈다.

지난 17일 오후 tvN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라켓보이즈’ 다섯 번째 멤버! 찬또배기 이찬원! 찐 배드민턴 동호회 회원이 나타났다?! 그런데 실력은…1년째 그대로..?! 다음 동호회 회원은 누구?!”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이찬원은 밝고 유쾌하게 웃으며 등장한다.



해당 영상은 제작진과의 인터뷰 장면으로, 이찬원은 놀랍게도 배드민턴 동호회 활동을 했다고 말한다.

그러나 동호회 활동 1년 동안 실력이 조금도 늘지 않은 회원이었다며 고백해 좌중을 폭소케 한다.

이어서 이찬원은 “운동 신경은 전혀 없는 것 맞습니다.”라고 겸손하게 웃었지만, 반전은 “웬만한 스포츠 종목 룰을 모두 다 알아요”라고 당당하게 얘기한 것이다.

이는 ‘미스터트롯’ 경연 당시 본선 2차 1:1 데스매치를 앞두고 한 제작진과의 인터뷰가 연상된다.

당시 이찬원은 모르는 트로트가 있냐는 질문에 “내 입으로 말하기 그렇지만 웬만하면 다 안다. 1000곡 중 한 곡 정도 모를까 수준이다.”라고 전해 시청자들을 감탄케 했다.

이런 인터뷰 내용은 진실임을 이찬원은 그간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입증했다.

노래는 물론 방송 연예계 전반을 아우르는 해박한 지식으로 ‘찬또위키’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을 펼친 것이다.

이찬원은 이에 ‘라켓보이즈’에서도 화려한 언변과 해박한 스포츠 지식을 총동원해 해설가로서의 역량을 충분히 발휘할 것이 예상된다.

앞서 그는 ‘2020 KBO리그 SK 와이번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에 MBC SPORTS+ 특별 해설위원으로 출연해 캐스터와 해설가로서의 역량을 보여준 바 있다.

이에 부캐(부가 캐릭터)가 스포츠 해설가라며 ‘캐스또’라는 별명도 얻은 것이다.

한편, ‘라켓보이즈’(연출 양정우, 김세희)는 에너지 넘치는 청년들의 좌충우돌 배드민턴 도전기다.

지금까지 이찬원을 비롯해 감독인 이용대 그리고 장수영, 장성규, 양세찬, 오상욱, 부승관, 정동원, 김민기가 출연을 알린 가운데 또 다른 멤버로 누가 출연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tvN 신규 예능 ‘라켓보이즈’는 오는 10월 11일(월) 저녁 8시 40분 첫 방송 된다.

사진 = 라켓보이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