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오는 10월 31일까지 전국 직영관에서 영화 관람 후 티켓을 인증한 고객에게 당일 튀긴 따뜻한 팝콘을 포장해 반값에 제공하는 '#집으로 팝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화관 팝콘이 그리운 관객들을 위해 준비한 '#집으로 팝콘'은 당일 영화티켓을 소지한 관람객에 한해 3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판매되는 팝콘은 달콤한 카라멜 팝콘과 오리지널 팝콘이 섞인 카라멜 믹스(L)과 치즈 팝콘과 오리지널 팝콘이 섞인 치즈 믹스(L) 두 종으로 취향에 맞추어 선택 가능하다.
팝콘은 전용 포장봉투에 담아 제공되며 영화관 현장에서 팝콘을 먹지 못한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랠 수 있는 팝콘 용기도 추가 증정된다.
'#집으로 팝콘'은 거리두기 모든 단계에서 음식물 취식 금지로 인해 상영관에서 팝콘을 먹을 수 없는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기획됐다. 롯데시네마는 영화관에서만 즐길 수 있는 팝콘을 더 많은 사람들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게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롯데시네마는 지난 1월 집에서도 언제나 팝콘을 즐길 수 있도록 팝콘 딜리버리 서비스를 런칭했다. 배달에 최적화된 신메뉴 개발을 통해 기존 영화관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차별성을 두었으며 배달 전용 친환경 패키지 사용으로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롯데시네마의 팝콘 딜리버리 서비스는 주거지 중심지역의 전국 51개 영화관에서 '쿠팡이츠'와 '배달의민족 배민1'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에 따르면 팝콘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지난 8월에 롯데시네마의 팝콘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은 3월에 비해 2배 이상 늘었으며 갓 제조한 영화관 팝콘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는 것에 대해 많은 이용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큰 스크린을 통해 상영되는 영화를 보며 먹는 팝콘의 특별한 맛을 많은 분들이 잊지 않았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에게 영화관 팝콘의 특별한 경험을 지속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 = 롯데시네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