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ITZY(있지)가 정규 1집 'CRAZY IN LOVE'(크레이지 인 러브) 수록곡 ‘SWIPE’(스와이프)의 콘셉트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ITZY는 지난 7일부터 사흘간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타이틀곡 'LOCO'(로꼬)의 콘셉트 이미지를 게재한 데 이어 16일 0시에는 수록곡 ‘SWIPE’의 티저 사진을 오픈했다.
티저 속 멤버들은 오버핏 의상, 후드 티셔츠 등 스트리트 무드의 착장을 트렌디하게 소화했고 자신감 넘치는 눈빛과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휴대폰 화면을 본뜬 독특한 디자인은 곡명 ‘SWIPE’를 다시 한번 떠올리게 하며 보는 이들의 흥미를 높였다.
신곡 ‘SWIPE’는 작은 휴대폰 안에서 점점 간섭과 집착이 늘어가는 상대방을 가볍게 무시하는 마음을 "SWIPE"라는 단어로 표현하며 '선을 넘는다면 우리 사이는 여기까지'라는 경고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트와이스, 방탄소년단, NCT 드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인기 K팝 그룹과 호흡을 맞춘 국내외 작가진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처음 느껴본 사랑의 이끌림을 솔직 당당한 화법으로 풀어낸 타이틀곡 'LOCO'와 더불어 Z세대의 취향을 정조준한다.
타이틀곡 'LOCO'는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늘 당당함을 잃지 않는 ITZY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다. 2019년 데뷔곡 '달라달라’, 2020년 ‘WANNABE’(워너비)에 이어 히트 작곡팀 별들의전쟁 * (GALACTIKA *)과 함께 한 세 번째 작품으로 일찍부터 월드와이드 팬들의 기대를 모았고, 2021년 또 하나의 명곡 탄생을 예감케 한다.
한편 ITZY는 오는 9월 2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첫 정규 앨범 'CRAZY IN LOVE'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고 'K팝 4세대 대표 걸그룹'의 입지를 넓힌다. 발매 한 시간 전인 24일 정오에는 네이버 NOW.(나우)에서 'ITZY #OUTNOW COMEBACK SHOW'(있지 #아웃나우 컴백쇼)를 개최하고 타이틀곡 'LOCO' 무대 첫 선을 보이며 컴백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군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