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아이콘 김진환 팬클럽의 나눔 실천이 눈길을 끈다.
2021년 9월 15일 아이콘의 데뷔 6주년을 맞이하여 멤버 김진환의 팬 커뮤니티 ‘김진환갤러리’는 유기견 보호소에 사료 1톤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아이콘 멤버 김진환 팬 커뮤니티 ‘김진환갤러리’는 김진환의 생일과 데뷔 기념일에 김진환의 이름으로‘1004 기부 릴레이’를 3년째 이어오고 있다.
그동안은 그들은 수재민 구호 물품, 코로나 구호 물품, 연탄 기부 등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를 한 바 있다.
그리고 이번에는 유기견 보호소 ‘KDS 코리안독스 레인보우 쉼터’에 ‘하림 펫 푸드’의 양질의 원재료를 사용한 휴먼 그레이드 사료 1톤 (1004Kg)을 기부했다.
김진환은 한 예능 프로에서 "제가 강아지를 정말 좋아해요. 돈을 많이 벌면 강아지 보호소를 만드는 게 꿈이에요. 예전에는 수의사를 꿈꾸기도 했을 만큼 동물을 아끼고 사랑합니다"라고 말한 적이 있을 정도로 동물 사랑이 대단하다.
이런 김진환의 마음을 본받아 팬들의 마음이 모였다.
김진환 팬 커뮤니티 ‘김진환갤러리’는 “이 작은 도움으로 보호소의 유기견들에게 따뜻한 손길이 전달되길 바란다”라며 “이것으로 인한 선한 영향력도 전파되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이콘의 맏형이자 메인보컬인 김진환의 다양한 활동을 응원할 것이며 나아가 솔로 활동도 기대하면서 앞으로도 1004 기부 릴레이를 꾸준하게 이어 나갈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라고 전했다.
사진 = 아이콘 김진환 팬 커뮤니티 ‘김진환갤러리’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