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6:47
연예

‘외면할 수 없는 애절함’…이찬원, ‘안돼요 안돼’ 300만 뷰 돌파

기사입력 2021.09.11 09:0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의 '안돼요 안돼' 무대가 조회 수 300만 뷰를 넘어섰다.

지난 2021년 4월 2일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인 '이찬원(일명 ' 또튜브')'에는 "이찬원 [안돼요 안돼]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다.

영상 속에는 땀에 젖을 정도로 집중하며 '안돼요 안돼'를 열창하고 있는 이찬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경연 때를 연상시키는 '진또배기' 풍의 의상에 한층 짙어진 아이돌 비주얼로 무대에 나선 이찬원. 언제나처럼 90도로 게스트를 향해 '꾸벅' 인사를 마친 그는 전주의 종료와 함께 완벽 몰입 모드로 전환했다.

이날 그의 '안돼요 안돼' 무대는 유독 애절한 감성과 호소력 있는 가창력이 돋보였다. 또한, 그의 짙은 감성에 대비되는 순수한 얼굴은 이찬원의 반전 매력을 더욱 부각시켰다.

이에 무대를 지켜보던 동료들은 “너무 잘한다:라며 이찬원을 향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게스트로 출연했던 고막 남친6(황치열-이석훈-나윤권-윤형렬-정세운-신성)도 간주 중 모두 일어나 기립 박수를 보냈다. 특히, 이석훈은 양손 엄지를 치켜들며 이찬원의 강렬한 가창력에 홀린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이에 '안돼요 안돼'는 5개월이 지난 지금까지도 팬들에게 지속적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9월 10일 기준 유튜브 조회 수 300만 뷰를 돌파했다.

또 하나의 이찬원 표 타임리스 명곡이 탄생한 순간. 팬카페는 이를 기뻐하며 축하의 물결을 이루기도 했다.

한편, 지난달 말, 생애 첫 싱글 앨범 '편의점'을 발매하고 각종 음악 방송 및 유튜브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 이찬원.

그는 애절한 감성부터 강렬한 흥까지를 고르게 소화하는 '전통 트로트' 명인으로 인정받으며 차세대 트로트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