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7:54
연예

퍼플키스, 전원 앨범 작업 참여한 'HIDE & SEEK' 하이라이트 메들리 소개

기사입력 2021.09.06 07:17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새 앨범의 수록곡들을 셀프 소개했다.

퍼플키스(박지은, 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는 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HIDE & SEEK(하이드 앤드 시크)'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퍼플키스가 직접 출연해 'HIDE & SEEK'의 수록곡을 소개하는 모습이 담겼다. 타이틀곡 'Zombie'를 비롯해 '새벽 2시 (2am)', '돼지 목에 진주 목걸이 (Cast pearls before swine)', 'So WhY', '눈물과 보석, 별 그리고 너 (Twinkle)', 'ZzZz' 등 이번 앨범에 수록된 6곡을 라이브로 불러 주며 완벽한 하모니를 자랑했다.



타이틀곡 'Zombie'는 어그레시브한 베이스 사운드와 펑키한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으로, 좋아하는 사람과의 쫓고 쫓기는 관계를 좀비가 술래잡기하는 듯한 모습으로 비유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 라인과 익살스러운 가사에 퍼플키스만의 키치한 매력이 더해져 기대를 모은다.

'HIDE & SEEK'에는 또한 모타운 장르의 레트로 사운드를 퍼플키스 스타일로 표현한 '새벽 2시 (2am)', 톡톡 튀는 트랩 비트 위에 솔직한 가사가 인상적인 '돼지 목에 진주 목걸이 (Cast pearls before swine)', 멤버 채인의 자작곡으로 펑키한 기타와 레트로 신스가 가미된 누디스코 장르의 'So WhY', 신비로운 멜로디와 시적인 가사가 어우러진 '눈물과 보석, 별 그리고 너 (Twinkle)', 달콤한 음색 속 한층 성숙해진 퍼플키스의 감성을 만날 수 있는 'ZzZz'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수록됐다.

퍼플키스는 오는 8일 두 번째 미니앨범 'HIDE & SEEK'를 발표한다. 데뷔 앨범 'INTO VIOLET'(인투 바이올렛) 이후 6개월 만의 컴백이자 멤버 전원이 앨범 작업에 참여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과 폭넓은 스펙트럼을 입증할 계획이다.

특히, 유니크한 콘셉트로 K팝 팬들의 눈도장을 찍은 퍼플키스는 이번 활동을 통해 '테마돌'로 변신한다. 호러 콘셉트에 키치한 감성을 더한 퍼플키스만의 하이틴 매력으로 올 가을 가요계를 보랏빛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한편, 퍼플키스는 오는 8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HIDE & SEEK'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사진=RBW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