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0:40
연예

'보이스' 변요한→이주영, 2일 무비토크 라이브 진행

기사입력 2021.09.01 15:54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리얼범죄액션 '보이스'의 주역들이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해 개봉 전 관객들과 처음으로 만나는 뜻깊은 자리를 가진다.

CJ ENM에 따르면 '보이스'(감독 김곡, 김선)는 2일 저녁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개최한다. '보이스'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덫에 걸려 모든 것을 잃게 된 서준(변요한 분)이 빼앗긴 돈을 되찾기 위해 중국에 있는 본거지에 잠입, 보이스피싱 설계자 곽프로(김무열)를 만나며 벌어지는 리얼범죄액션 영화다.

이번 '보이스'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에는 배우 변요한, 김무열, 박명훈, 이주영이 참석해 개봉 전 관객들과 처음으로 즐거운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보이스' 보이스피싱 예방센터 오픈식으로 진행되는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는 대한민국 최초의 보이스피싱 리얼범죄액션인 '보이스'의 다양한 매력부터 배우들의 유쾌한 케미스트리까지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는 보이스피싱 파헤치기, 개인정보 지키기 게임, 보이스피싱 막기 게임 등 세 가지 코너를 통해 보이스피싱의 경각심을 일깨우고 영화 '보이스'의 재미를 낱낱이 파헤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지난 제작보고회를 통해 배우들이 실제 보이스피싱을 경험한 적 있음을 밝히며 보이스피싱의 위험에 대해 다시 한번 강조한 만큼, 이번 라이브에서 보이스피싱을 예방하기 위해 배우들이 어떤 열정을 보여줄지 관객들의 기대감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관객들을 위한 예매권 선물 이벤트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하는 티켓 1+1 이벤트까지 준비되어 있어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보이스' 보이스피싱 예방센터 오픈식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는 네이버 V LIVE의 V MOVIE 채널과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대한민국 최초 보이스피싱의 세계를 낱낱이 파헤치는 흥미롭고 공감 가는 소재로 주목받고 있는 리얼범죄액션 '보이스'는 9월 15일 개봉한다.

사진= CJ ENM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