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빽투더 아이돌2' 크래비티가 출연한다.
31일 생중계되는 MBC M드로메다 스튜디오, KT seezn 레트로 커버 댄스 쇼 '빽투더 아이돌 시즌2' 3회 주제는 '내가 만약 아이돌이 된다면, 롤 모델 삼고 싶은 선배는?!'이다.
프로그램 공식 SNS를 통해 후보곡들이 공개됨과 동시에 최종 미션곡 결정을 위한 팬들의 뜨거운 화력이 이어졌다. 이와 함께, 크래비티 멤버들의 심혈을 기울인 투표까지 합산해 대망의 최종 미션곡이 선정됐다. 또, 데뷔 후 선보이는 무대마다 탄탄한 구성으로 '퍼포먼스 최강 그룹', '퍼포비티', '차세대 K팝 주역' 등의 수식어를 얻은 크래비티. 시즌1에 이어 이번엔 어떤 무대로 팬들을 놀라게 할지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그런가 하면 크래비티 멤버들의 마음 속 깊이 숨겨두었던 롤 모델 삼고 싶은 선배 그룹 공개와 함께 세븐틴 승관을 향한 귀여운 미담 폭로(?)를 한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이에 그 어느 때보다 솔직한 크래비티의 속마음이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다.
''빽투더 아이돌 2'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KT seezn에서 생중계된다. 오후 7시에 편집본 및 비공개 영상이 유튜브 MBC Kpop 채널에 업로드된다.
사진='빽투더 아이돌2'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