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베리베리(VERIVERY)가 글로벌 대세 다운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베리베리의 새 타이틀곡 ‘TRIGGER’ 뮤직비디오는 지난 30일 1천만 뷰를 돌파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다.
전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TRIGGER’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영화를 떠오르게 할 만큼 화려하고 거대한 규모와 서사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베리베리만의 독보적 아이덴티티를 제대로 살린 칼군무 등이 담겨 눈길을 끌었으며, 많은 팬들의 호평 속에 빠른 속도로 조회수가 상승하고 있다.
베리베리는 뮤직비디오 조회수 뿐만 아니라 글로벌 차트에서도 끊임없는 성장세를 입증했다. 베리베리는 미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케이팝 송 차트 1위에 오르며 미국 현지에서의 막강한 영향력을 과시했으며 팝 파트 2위, 전체 장르 3위에 오르는 등 놀라운 성적을 기록했다.
또한 미국에 이어 칠레,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태국, 브라질, 홍콩, 네덜란드 등 총 8개 국가 앨범 차트 TOP10을 기록하는 등 쾌속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최근 컴백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베리베리는 앞으로 각종 음악 방송에 이어 다양한 채널에서 ‘TRIGGER’ 무대를 선보이고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젤리피쉬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