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14:48
연예

유진, 국내 저소득층 청소년 위해 광고모델료 전액 기부

기사입력 2021.08.31 09:53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유진이 국내 저소득층 청소년 지원에 힘을 보태기 위해 나섰다.

소속사 인컴퍼니에 따르면, 유진은 한 광고모델료 전액을 국내 저소득층 청소년을 위해 기부하기로 했다.

이번 기부는 유진이 두 딸을 가진 엄마의 마음으로 이 땅의 모든 청소년이 걱정 없이 건강하게 자랐으면 하는 소망을 담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의미가 깊다. 유진은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광고 모델료 전액을 기부하기로 했다. 

유진은 평소 아동복지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꾸준한 선행을 펼쳐왔다. 어린이 동화책 '밤의 세계'를 번역 출간,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고 있고, 내레이션 재능 기부, 아동학대 국민 감시단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선한 영향력을 실천 중이다. 특히, 지난 6월에는 소속사 인컴퍼니와 함께 결식아동에게 건강한 한 끼를 선물하는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인컴퍼니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진 씨와 함께 사회 취약 계층을 위한 기부와 선행을 꾸준히 이어가며 인컴퍼니의 손길이 닿는 곳마다 ‘선한 영향력’이 전파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며 "인컴퍼니를 중심으로 유진이 모델 활동을 하는 다양한 브랜드와 기업이 함께 기부와 봉사에 앞장서는 사회적 기업 설립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사진 =인컴퍼니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