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밴드 넬(NELL)이 정규 9집 타이틀곡 '위로(危路)'로 돌아온다.
소속사 스페이스보헤미안은 지난 30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넬 정규 9집 '모멘츠 인 비트윈(Moments in between)'의 타이틀곡 '위로(危路)'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어두운 숲속에 밝은 빛줄기가 하나 둘 내려오는 장면이 담겼다. 이와 함께 흘러나온 웅장하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의 멜로디는 '위로(危路)'를 향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특히 티저 마지막 한 남자가 자욱한 안개 속에서 조심스럽게 문을 열어 눈길을 끌었다. 과연 뒷모습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문이 열린 후 그의 눈앞에 어떤 장면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극했다.
넬의 정규 9집 타이틀곡 '위로(危路)'는 아름다움과 그 아름다움이 안고 있는 위태로움을 표현한 노래다. 몽환적인 보컬과 따뜻한 밴드 사운드 위로 쌓이는 스트링과 브라스, 타악기의 편곡이 인상적이다.
'모멘츠 인 비트윈'에는 '위로(危路)'를 비롯해 '크래시(Crash)', '파랑 주의보', '돈트 세이 유 러브 미(Don't say you love me)', '유희', '돈트 허리 업(Don't hurry up)', '듀엣(Duet)', '말해줘요', '정야', '소버(Sober)'까지 총 10곡이 수록돼 넬의 짙은 음악 색을 제대로 만나볼 수 있다.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 넬의 정규 9집 '모멘츠 인 비트윈'은 오는 9월 2일 발매된다.
사진=스페이스보헤미안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