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의 총 조회 수가 9억 9천만 뷰를 넘어섰다.
8월 31일 아침 기준,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은 총 조회 수 9억 9천만 뷰를 넘어섰다.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은 지난 2020년 TV CHOSUN ‘미스터트롯’ 출연 전후로 급성장했다.
‘미스터트롯’ 진이 된 이후 채널은 더욱 빠르게 성장했고, 1년 사이에 임영웅은 10만 구독자에게 주어지는 ‘유튜브 실버버튼’과 100만 구독자에게 주어지는 ‘유튜브 골드버튼’을 모두 받았다. 현재 이 채널의 구독자는 약 121만 명이다.
‘임영웅’ 채널에는 ‘이제 나만 믿어요’,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등 수백~수천만 뷰를 기록 중인 영상들이 다수 존재한다. 이러한 영상들이 모이고 모여 지금과 같은 기록을 만들었다.
일주일에 약 천만 뷰 씩 늘어나는 임영웅 유튜브 채널. 이에 다가오는 9월 중 조회 수 10억 뷰 돌파는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임영웅은 '팬앤스타' 트로트 남자 랭킹 34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임영웅은 ‘팬앤스타’에서 진행된 8월 4주 차 트로트 남자 인기 랭킹 투표에서 1위에 올랐다.
그는 48,620,778표를 획득해 눈길을 끌었다. 약 5천만 표 가까운 표를 받은 셈.
이에 임영웅의 트로트 남자 랭킹 연속 1위 기록은 34주로 늘어났다.
사진 = 임영웅 유튜브 채널-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