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프로듀서 라이언전이 이달의 소녀(LOONA)와 함께하는 '맥시스 파트 투' 커버로 컴백 열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빅오션ENM은 지난 30일 공식 SNS 채널과 라이언전의 SNS 채널에 이달의 소녀와 콜라보를 이루는 프로젝트 '맥시스 파트 투(MAXIS PART Ⅱ)' 커버 이미지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엔 블랙 계열의 바탕 아래 보라색 권총 한 자루가 그려져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이달의 소녀 로고와 함께 '낫 프렌즈(NOT FRIENDS)'라는 문구가 '맥시스 파트 투'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그간 다양한 프로젝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의미심장한 힌트를 제시한 만큼, '맥시스 파트 투' 커버 이미지 속에도 새로운 '떡밥'이 숨겨져 있을지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이달의 소녀 X MAXIS BY RYAN JHUN PART Ⅱ' 글귀도 시선을 집중시킨다. 라이언전은 이달의 소녀 희진, 김립, 진솔, 이브와 '맥시스 파트 투' 작업을 함께 하는 것. 이들의 특급 만남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라이언전은 앞으로도 음원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라이언전의 프로젝트 '맥시스'에는 음악에 오랫동안 진심을 다하고자 하는 라이언전의 강렬한 열정과 의지가 담겼다. '맥시스'는 프랑스어로 '매우 긴'을 의미하는 'maxi'의 복수형으로 오는 9월 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사진=빅오션ENM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