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5:50
연예

‘싱어게인 70호’ 재주소년, 온·오프라인 콘서트 개최

기사입력 2021.08.31 02:30 / 기사수정 2021.08.30 18:28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잔잔함에 감성을 담는 포크 싱어송라이터 재주소년(박경환)의 온·오프라인 동시 공연 ‘온스타인웨이 Vol.3 ’재주소년’ 콘서트가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는 (주)아티스츠카드가 운영하는 동명의 생중계 서비스 ‘아티스츠카드’의 세 번째 콘서트로, 9월 25일 토요일 오후 7시부터 90분간 진행되며 오프라인은 글로리어겐 스튜디오, 온라인은 ‘아티스츠카드’ 서비스로 감상할 수 있다.

‘아티스츠카드’는 라이브 음악 온라인 콘서트 플랫폼으로 유저들은 콘서트 중 실시간 채팅으로 소통하고 좋아하는 아티스트에게 가상 기프트를 후원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콘서트는 글로리어겐 스튜디오의 음반 제작이 가능한 음질 및 스타인웨이 그랜드 피아노 등의 최고급 악기/장비 제공을 통해 온·오프라인 콘서트 모두 공연장에 버금가는 고품질 사운드로 제공될 예정이다.

2002년 유재하 음악 경연 대회 출신인 재주소년은 2003년 정규 1집 ‘才洲少年’으로 데뷔하며 ‘포크의 귀환’이라는 평을 받았으며 '귤', '이분단 셋째 줄', '새로운 세계', '명륜동' 등의 노래로 소년적인 감수성을 인정받았다.

지난 2020년엔 기존 가수를 재조명하는 JTBC '싱어게인'에 70호 가수로 출연하였으며, 최근 8월 4일에는 ‘누가 별을 향해 걸어간다’ 노래로 참여한 ‘제주에 가면' 컴필레이션 앨범이 발매되었다.

이번 콘서트를 기획/제작한 아티스츠카드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는 최소한의 악기 구성으로 꾸며지는 잔잔하고 서정적인 포크 라이브 콘서트가 될 것"이라며, “재주소년이 지금까지 쌓아온 아날로그적인 정서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본 공연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온·오프라인 콘서트 티켓은 지난 8월 25일 오전 11시 ‘멜론 티켓’과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픈되었다. 아울러 ‘온스타인웨이’ 시리즈는 이후로도 다양한 아티스트와 함께할 예정이다.

사진 = (주)아티스츠카드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