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3:44
연예

‘9월 6일 컴백’ 스테이씨 아이사·세은, 청순X펑키 스타일리시한 매력

기사입력 2021.08.26 07:27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 멤버 아이사, 세은의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새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26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 (스테레오타입)’ 아이사, 세은의 2차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1차 콘셉트 포토를 통해 우아하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가 동시에 느껴지는 양방향 매력을 뽐냈던 아이사, 세은은 이번에는 청순함과 펑키함의 절묘한 조화로 또 한 번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사한 노란색 계열의 체크 패턴 의상을 입고 청순한 비주얼과 매혹적인 눈빛을 자랑하는 아이사, 과감하고 키치한 스타일링에 물오른 미모까지 어우러지며 한층 더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하는 세은의 모습은 팬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스테이씨는 이로써 비슷한 듯하면서도 묘하게 다른 ‘스테레오타입’ 1,2차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를 모두 마친 가운데, 여섯 멤버의 모습이 함께 담길 2차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실력과 비주얼을 모두 갖춘 스테이씨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니앨범 ‘스테레오타입’은 지난 4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STAYDOM (스테이덤)’ 이후 약 5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온 스테이씨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스테이씨의 첫 번째 미니앨범 ‘스테레오타입’은 오는 9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더불어 전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피지컬 앨범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