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신보 오피셜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최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후 ‘초고속 컴백’을 확정, 내달 1일 발표되는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톡앤톡)’의 오피셜 포토를 첫 공개하며 컴백 예열에 나섰다.
공개된 오피셜 포토에서는 각양각색의 9가지 공간에서 여유로운 분위기를 즐기고 있는 프로미스나인의 모습이 담겼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은 물론 톡톡 튀는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는 프로미스나인이 이번 앨범을 통해 선사할 또 다른 매력에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먼저 장규리는 노란색 프릴 의상으로 산뜻한 분위기를 더했으며 송하영은 잡지와 함께 레트로한 무드를 발산했다. 이어 이채영은 스포티한 매력을 과시, 이나경은 테라스에서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했고 이새롬은 독특한 헤어 컬러로 시선을 집중 시켰다.
또한 백지헌은 키치함이 느껴지는 소품으로 하이틴 감성을 가감없이 드러냈으며 박지원은 보라색 샤워 가운으로 귀여움을 한층 더했다. 이서연은 한층 짧아진 머리로 또 성숙한 느낌을 노지선은 한층 더 깊어진 눈매를 자랑했다.
이처럼 각자의 개성을 느낄 수 있는 개인 오피셜 포토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색감의 전화기를 들고 있는 추가 오피셜 포토는 앞서 공개된 티저 이미지와 연관성을 드러내며 이번 앨범에서 프로미스나인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에 대해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는 상황.
지난 5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앨범 ‘9 WAY TICKET’ 이후 약 4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미스나인의 이번 신보 ‘Talk & Talk (톡앤톡)’은 청량한 가을 송으로 전해졌다. 기존 ‘LOVE BOMB’, ‘Feel Good (SECRET CODE)’, ‘WE GO’ 등 프로미스나인만의 독보적인 음악 색깔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 ‘톡앤톡’은 팬들의 가을을 청량으로 정조준할 예정이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9월 1일 오후 6시 스페셜 싱글 앨범 ‘톡앤톡’을 발매한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