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그룹 아스트로(ASTRO)의 신비로운 매력이 담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지난 24일 유니버스는 앱과 공식 SNS를 통해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의 신곡 ‘ALIVE (얼라이브)’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아스트로는 다채로운 네온 불빛 속 6인 6색 매력과 개성을 발산했다. 멤버들은 우주를 연상케 하듯 신비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무드의 배경과 함께 어우러지며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아스트로는 기품 넘치는 비스포크 수트에 어깨 견장 등을 매치해 절제된 카리스마와 역대급 비주얼을 선보였다. 특히 유니버스 속 아스트로 세계관을 담은 로고 패치가 이목을 집중시키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앞서 아스트로는 유니버스 오리지널 예능 ‘SPACE FORCE A : SECRET GOLDEN BOWL (스페이스 포스 A : 시크릿 골든 보울)’에서 우주공군사관학교의 사고뭉치 생도 A6로 등장한 바 있다. 빛나는 비주얼에 톡톡 튀는 예능감으로 팬들을 매료시킨 아스트로는 이번 유니버스 뮤직 신곡 ‘얼라이브’ 콘셉트로 또 한 번 팬들을 저격할 예정이다.
아스트로는 지난 2일 발매한 미니 8집 타이틀곡 ‘After Midnight (애프터 미드나잇)’으로 국내외 차트 1위는 물론, 데뷔 후 첫 지상파 음악 방송 1위를 거머쥐며 글로벌 그룹으로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이처럼 한계 없는 글로벌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아스트로가 유니버스 뮤직과 만나 어떤 시너지를 발휘하게 될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신곡 ‘ALIVE (얼라이브)’는 오는 9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공개한다.
사진=엔씨소프트, 클렙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