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23:39
연예

프로미스나인, 플레디스 이적 후 첫 싱글 발표…청량한 가을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8.25 07:2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스페셜 싱글로 컴백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5일 프로미스나인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월 1일 발매되는 스페셜 싱글 ‘Talk & Talk’(톡앤톡)의 티저 이미지를 기습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산뜻한 색감으로 채워진 가운데 전화기 한 대가 놓여있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 싱글명 ‘톡앤톡’과 발매일 문구가 더해져 프로미스나인의 컴백을 기다린 전 세계 팬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스페셜 싱글 ‘톡앤톡’은 프로미스나인이 지난 5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앨범 ‘9 WAY TICKET’ 이후 약 4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보다. ‘LOVE BOMB’, ‘Feel Good (SECRET CODE)’, ‘WE GO’ 등 밝고 건강한 음악으로 사랑받은 프로미스나인의 청량한 가을송을 만날 수 있어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특히, 프로미스나인은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이적 후 스페셜 싱글 앨범 ‘톡앤톡’으로 첫 컴백 소식을 알려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번 신보를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청량함을 예고해 또 한 번 가요계를 물들일 ‘9인 9색’ 매력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9월 1일 오후 6시 스페셜 싱글 앨범 ‘톡앤톡’을 발매한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