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8:59
연예

키니케이, 오늘(24일) 새 싱글 발표…“경고장”

기사입력 2021.08.24 08:5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키니케이(KINIE.K)가 무더운 여름을 날려버릴 시원한 음악으로 돌아온다.

24일 오후 6시 키니케이의 새로운 싱글 ‘Blah!Blah!’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싱글 ‘Blah!Blah!’는 ‘썸’, ‘어장관리’를 경험할 때의 입장에서 느끼는 심정과 화를 담아낸 곡으로, 키니케이는 “이번 신곡은 책임지지 않을 애매한 관계를 이어가려는 이기적인 상대에 대한 경고장”이라며 곡에 대한 설명을 덧붙였다.

특히 무더운 여름철, 리스너들이 시원하고 즐겁게 이지리스닝을 할 수 있는 음악을 만들고 싶었다는 키니케이는 혼 루프 섹션이 돋보이는 Funk 장르를 기반으로 이번 앨범에서 또 한 번 색다르게 곡을 표현했다.

지난 7월 싱글 ‘Down’(다운)을 통해 특유의 세하고도 세련된 감성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키니케이는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음악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전곡 작사, 작곡, 편곡 모두 가능한 R&B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인 키니케이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팅을 포함하여 다양한 방면으로 자신의 음악을 표현하는 올 어라운드 크리에이터로 불리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칠 전망이다.

한편, 키니케이의 신곡 ‘Blah!Blah!’는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