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06:28
연예

안우연, 설렘 비주얼·섬세 열연·심쿵 매력 극대화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기사입력 2021.08.23 11:4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안우연이 설렘을 자극했다.

안우연은 지난 21일 방송된 MBC 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에서 호감을 느낀 상대에게 부담스럽지 않게 다가서는 ‘자상남’ 지강의 매력을 소화하면서 삼각 러브라인에 불을 지폈다.

안우연은 송이(방민아 분)와 도겸(권화운)이 이벤트에 당첨되면서 떠나게 된 커플 여행의 가이드 지강으로 분했다. 다른 커플들과 달리 계속해서 홀로 쓸쓸한 하루를 보내는 송이를 향한 궁금함과 안쓰러움, 그리고 자꾸만 자신도 모르게 눈길이 가는 그의 감정을 섬세한 눈빛과 표정의 변화로 그려낸 바 있다.

지강은 앞서 갑작스럽게 이별을 통보한 도겸 때문에 속상해 하는 송이를 향해 “예쁜데, 되게”라며 다정하게 위로했다. 도겸과 다툰 후 비 오는 밤 호텔을 나서게 된 송이의 머리 위로 우산을 씌워주는가 하면, 따뜻한 말로 마음을 다독였다.

이어 “하송이씨, 커플 여행 이별 여행으로 만들어도 되겠냐. 질문이 아니라 확인이다”라는 담백하면서도 단단한 돌직구 고백으로 인상을 남겼다.

안우연은 훈훈한 비주얼과 달달한 눈빛, 그리고 부드러운 미소와 말투로 서두르지도 서투르지도 않는 ‘반듯한 남자’ 서지강을 연기하고 있다.

올 초 안우연은 tvN 단막극 ‘민트컨디션’에서 20대 청년이 된 60대 꼰대 아저씨를 시작으로 ‘이 구역의 미친 X’ 속 비밀스러운 취미를 가진 크로스드레서 상엽에 이어 ‘이벤트를 확인하세요’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보여줬다.

안우연은 오는 9월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잘생긴 외모와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 박대범으로 변신한다. 윤진이와의 러브라인을 예고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MBC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