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6:42
연예

유리, 러블리즈 케이에 "이게 말이 돼?" 당황 (유리한 식탁2)

기사입력 2021.08.20 18:18 / 기사수정 2021.08.20 18:18

강현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유리한 식탁2' 러블리즈 케이가 출연한다.

21일 방송되는 라이프타임 '유리한 식탁 시즌2' 7회에서는 율 주인장을 정말 보고 싶어서, 유리한 식탁에 나오기 위해 할 수 있는 요리를 정말 고민했다는 주인공이 공개된다.

이날 사연자가 오기 전까지 유리가 식탁을 혼자 준비할 예정이라고 해 눈길을 끈다. 사연자가 보낸 레시피를 보고 "진짜? 이게 말이 된다고요?"라며 요리를 시작한 유리. 그녀는 기존의 레시피를 파괴한 주인공의 레시피 때문에 요리 내내 걱정에 가득 찬 모습을 보인다.

이어 등장한 이번 화 게스트는 러블리즈의 케이라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유리를 정말 보고 싶었다는 케이는 이날 유리를 위해 특별한 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인터뷰할 때 러블리즈 롤 모델을 항상 소녀시대를 이야기했다는 케이는 커버도 많이 했다며 유리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맛이 걱정된다는 유리에게 케이는 "생각보다 엇 이런 맛이?"하고 놀랄 거라고 장담했다. 이어 현장에 와서 유리를 도와 같이 레시피를 완성하려고 했다는 케이는 정작 서툰 요리 솜씨로 유리를 당황하게 만든다. 이어 유리가 케이에게 "네가 어렵다"라고 외마디 비명을 질렀다고 한다. 이에 유리가 비명을 지른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유리한 식탁2'는 21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사진=라이프타임 '유리한 식탁2'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