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2:54
게임

‘천애명월도’, 열한 번째 문파 ‘종룡’ 업데이트…장도·단도 2개 검 활용

기사입력 2021.08.20 15:52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천애명월도’에 열한 번째 문파가 등장했다.

20일 넥슨 측은 텐센트게임즈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MMORPG ‘천애명월도’에서 신규 문파 ‘종룡’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열한 번째 문파 ‘종룡’은 장도와 단도 2개 검을 활용해 무겁게 내려치며 빠르게 공격하는 전투 리듬을 지녔다. 공격 및 방어에 모두 적합한 캐릭터로, 특수 게이지인 용린을 사용해 절도 있는 무공 스킬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신규 던전 ‘혈야탐유성’과 최고 등급의 T10 장비를 도입했다. ‘혈야탐유성’은 교왕, 월하명 등 강력한 보스들이 등장하는 레이드 던전으로, 클리어 시 T10 장비 제작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이나 ‘사매 전설 스킬 조각’ 같은 유용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PvP(이용자 간 대전) 전투 콘텐츠 ‘일대종사’에 기상 이변을 활용한 신규 모드 ‘연화지경’을 추가하고, T8 등급 이상의 PvP 장비를 강화하는 천문석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 기존에 4개로 나뉘어 있던 맹회 시스템을 ‘청룡회’와 ‘천봉맹’ 양대 진영으로 개편하는 등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였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15일까지 누적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누적 접속일에 따라 ‘둥근 달 복주머니’, ‘상급 장비옵션 변경권’ 등 아이템을 차례로 제공하며, 20일 누적 출석을 달성한 이용자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1만 원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천문석 조각’이나 ‘전설 폄석 교환권’ 같은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특히 8월 19일 이후 생성한 캐릭터로 110레벨에 도달한 이용자에게 흑요석 마우스패드, 넥슨캐시 1만 원을 추첨 지급한다.

9월 19일까지는 게임 내 각종 미션에 참여하고 포인트를 모아 ‘채비 주머니’를 오픈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채비 주머니’를 열면 ‘귀속 전표’나 넥슨캐시, 마일리지 등을 얻게 되며 ‘채비 주머니’ 사용 횟수에 따라 갤럭시 Z플립3, 에어팟 프로 같은 경품에도 응모할 수 있다.

한편 ‘천애명월도’ 게임 내에서 수영 경기, 서바이벌 등 다양한 여름맞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썸머 페스티벌’이 8월 27일부터 9월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 넥슨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