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5:50
게임

젠지, 한성자동차와 2021 LCK 서머 플옵 언택트 응원 이벤트 개최

기사입력 2021.08.20 14:34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젠지가 한성자동차와 함께 2021 LCK 서머 플옵을 응원한다.

20일 젠지 이스포츠(Gen.G Esports, 이하 젠지)가 오는 8월 22일(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와 공동으로 2021 LCK 서머 플레이오프 언택트 응원 이벤트를 한국 최초 메르세데스-AMG 브랜드 센터인 AMG Seoul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젠지 리그오브레전드 팀(이하 젠지 롤팀)의 플레이오프 진출을 기념하고 전 세계에서 6번째로 오픈한 AMG 브랜드 센터인 AMG Seoul에서 프리미엄한 경험을 팬들과 나누기 위해 온라인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수도권 거리두기 4단계 실행을 고려해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AMG Seoul 앞마당에는 대형 스크린을 비치해 원격으로 젠지 롤팀 대 T1 경기에서 젠지를 응원하는 팬들의 모습을 담는다. 젠지 소속 콘텐츠 크리에이터 큐베(CuVee) 이성진과 김수현 아나운서는 사회자로 나서 베스트 응원 메시지(치어풀) 선정, ‘플레이어 오브 더 게임(POG)’ 예측을 통한 상품 증정 등 다양한 팬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젠지 롤팀 승리 시 선수들과의 이원 생중계 인터뷰 기회도 제공한다.

아놀드 허(Arnold Hur) 젠지 이스포츠 한국지사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운 상황임에도 팬들과 함께 젠지 플레이오프 경기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해 준 한성자동차에 감사하다”며, “그간 계획했던 오프라인 행사들이 연기되었지만, 다양한 온라인 행사들로 대체해  이스포츠 팬들의 지지와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한국 최초의 메르세데스-AMG 브랜드 센터인 AMG Seoul에서 언택트 응원 이벤트를 개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젠지와 함께 MZ세대의 관심사인 이스포츠와 관련된 다양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향후 있을 경기에도 응원을 보태겠다”라고 말했다.

사진= 젠지 이스포츠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