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신과 함께2' 송경아가 솔직한 수입을 공개한다.
20일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2’에서는 6회 게스트로 톱 모델 송경아가 출연하는 가운데 그녀가 주문한 '결혼 10주년을 기념한 남편의 생일상 메뉴'를 추천하는 MC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송경아는 연예계에서도 유명한 '취미 컬렉터'다. 요리부터 인테리어까지 안 해본 취미가 없을 만큼 뛰어난 손재주를 소유하고 있다. “스트레스 받는 걸 배우는 거로 푸는 거냐”라는 질문에 송경아는 새벽 베이킹 폭풍 업로드에 얽힌 특별한 이유를 공개해 베이킹 실력자 성시경의 공감을 끌어낸다.
4MC의 스트레스 해소법도 공개되는 가운데 스트레스를 안 받는다는 신동엽은 “누가 나를 미워하면 오히려 재미있어”라는 말로 송경아를 감탄하게 한다. 그랬던 그가 성시경의 세상에서 가장 공손한 기습 공격에는 “으으! 분해 분해!”를 외쳤다고. 화가 없는 신동엽을 화나게 한 성시경의 공격이 무엇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날 송경아 부부의 음식 취향과 관련해 듣던 4MC는 서로의 음식 취향을 확인하는 시간도 가진다. 다행히 술을 좋아하는 공통점으로 끈끈한 사이가 된 MC들은 주당 유망주 시우민에 대해 “조금 결함이 있다”고 해 시선을 모은다. 이용진이 “시우민 말고 시음인”이라고까지 한 시우민의 결함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세계 4대 컬렉션'을 휩쓴 톱 모델 송경아는 이날 모델들의 수입도 솔직하게 공개한다. 특히 뉴욕을 다녀온 이후 한국에서 받은 자신의 수입을 언급하며 “인생이 확 바뀌었다고 해야 하나?”라고 표현해 흥미진진함을 더한다.
'신과 함께2'는 20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사진 = 채널S '신과 함께'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