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16:19
연예

'펫키지' 태연→홍현희, 펫가이더 변신…반려견과 동반 여행

기사입력 2021.08.18 14:11 / 기사수정 2021.08.18 14:11

박예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개취존중 여행배틀 - 펫키지'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26일 첫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개취존중 여행배틀 - 펫키지'(이하 '펫키지')가 방송을 앞두고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표지판과 여행 코스 표시 등으로 여행 지도를 연상케 하는 '펫키지' 포스터에는 김희철과 익살스러운 표정의 기복, 태연와 인형보다 더 귀여운 외모를 자랑하는 제로, 강기영와 그의 품에서 웃음을 짓는 것 같은 푸푸, 여행을 함께하며 반려인으로서의 간졉 경험을 즐길 홍현희의 모습이 담겨있다. 4명의 MC들과 반려견들의 행복한 모습을 담은 포스터는 '펫키지'가 그려낼 반려견 동반 여행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반려견들을 위한 일일 '펫 가이더'로 변신할 4MC 김희철, 태연, 홍현희, 강기영은 2개의 팀으로 나뉘어 반려견의 취향이 담긴 여행을 진행하며 반려견과 반려인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여행을 배틀 형태로 소개한다.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동 수단과 맛집, 여행 중 지켜야 할 필수 펫티켓까지 반려견 동반 여행의 모든 것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취존중 여행배틀 - 펫키지'는 26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JTBC '개취존중 여행배틀 - 펫키지'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