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6:44
연예

'아이디어판다' 베리베리 강민·민찬 출연, 개인기 대방출

기사입력 2021.08.18 10:11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스튜디오 룰루랄라 ‘㈜아이디어판다’에 베리베리 강민과 민찬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아이디어판다’는 기존에 없던 번뜩이는 아이디어 상품을 개발하는 커머스형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을 통해 탄생한 굿즈가 펀딩에 연이어 성공해 출시됐고, 팬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써니는 펀딩이 800%를 넘은 것도 봤다며 놀라워했고, 김풍과 이은지 역시 점점 자신감이 붙고 있다며 다시 한 번 의지를 다졌다.

오늘(18일) 공개되는 ‘㈜아이디어판다’에 베리베리 강민과 민찬이 의뢰사의 인턴사원으로 나선다. 이들의 등장에 이은지는 환호성과 함께 춤을 춰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했다. 스튜디오에 들어선 강민은 베리베리 안무를 선보였으며, 민찬은 성대모사 개인기를 보여줘 박수를 받았다.

의뢰사는 써니가 첫 회에서 러브콜을 보낸 게임 업체였다. 게임 속 캐릭터와 통화를 하게 된 이들은 통통 튀는 캐릭터의 음성에 난감함을 표했다고. 이어 실제 게임 사용자인 써니와 민찬은 게임 전투력을 공개했다. 써니는 민찬의 높은 전투력에 깜짝 놀라며 어떻게 한 것이냐고 다급히 질문해 모두를 웃음짓게 만들었다.

본격적으로 아이디어 회의가 시작됐고, 강민과 민찬이 내는 아이디어마다 이은지와 써니가 연신 칭찬을 쏟아내자 김풍은 당황하기도 했다. 과연 게임 속 캐릭터가 슈퍼스타로 될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은 어떻게 탄생했을 지 본 콘텐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JTBC스튜디오 산하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제작하는 웹 예능 프로그램 ‘㈜아이디어판다’에 출연한 베리베리 강민, 민찬의 모습은 18일 오후 7시에 스튜디오 룰루랄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사진 = JTBC스튜디오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