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2:23
연예

BTS 뷔, 연휴에도 계속 보고 싶은 매혹 비주얼

기사입력 2021.08.16 06:0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가 매혹적인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지난 13일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 중인 ‘FILA Korea’(휠라 코리아)는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Find Your Basics. 이 가을, 가장 편안하고 나답게’라는 슬로건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구름이 걷힌 뒤 등장한 뷔는 짧은 헤어스타일로 이마와 눈썹을 드러냈다. 그는 돋보이는 ‘조각 미남’의 모습으로 팬심을 흔들었다.



이 영상에서 뷔는 연한 그레이 컬러의 티셔츠와 같은 계열의 루즈핏 나일론 자켓을 착용했다.

그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시크한 자신만의 아우라를 뽐내며 영상의 집중도를 높였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은 석 달 가까이 미국 빌보드의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톱(TOP)10에 이름을 올렸다.

9일(현지시간)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8월 14일 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이 지난 5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Butter'는 '핫 100'에서 4위를 차지했다. 

'핫 100'은 스트리밍, 음원 판매량, 라디오 방송 횟수 등을 종합해 싱글 순위를 매기는 빌보드의 메인 차트로,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곡을 의미한다. 방탄소년단은 'Butter'와 신곡 'Permission to Dance'로 10주 연속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11주째까지 최상위권을 유지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사진 = 휠라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