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이동휘가 첫 디지털 싱글 ‘네가 아는 너’의 재기발랄한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14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이동휘의 신곡 ‘네가 아는 너’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1, 2편이 각종 음원 사이트와 SNS를 통해 차례로 공개, 카메오들의 향연으로 본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스포일러 1차 영상에서는 통통 튀는 멜로디와 재치 있는 가사에 맞춰 반짝이는 호텔 복도를 누비는 이동휘와 KCM이 등장, 시끄럽게 춤을 추는 이동휘를 근육으로 진정시키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추가로 공개된 스포일러 2차 영상에서는 여전히 진정하지 못한 이동휘가 화려한 춤사위를 선보이며 엘리베이터에 탑승해 미리 탑승해있던 ‘엘리베이터 남’ 지석진과 박재정의 따가운 눈초리를 받지만 아랑곳하지 않고 다양한 막춤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앞서 류승룡과 MSG워너비 멤버들의 대거 출연을 예고했던 바, 아직 공개 되지 않은 카메오들이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궁금증을 일으키는 것은 물론, 짧은 티저 영상이지만 이동휘의 소울 가득한 목소리와 잔망스러움이 가득 묻어있는 춤까지 공개돼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이동휘는 “처음엔 저의 목소리와 음악을 사랑해 주시는 분들에게 깜짝 선물을 드리기 위해 시작했던 프로젝트였는데 작업을 하다 보니 점점 애정이 커졌다. 이 노래는 저의 분신 같은 노래고, 제 이야기여서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고 이끌어가고 싶었다. 그래서 가사도 직접 작사해보고 뮤직비디오의 의상과 소품, 특별 출연해주시는 카메오 분들도 직접 섭외 요청을 드렸다. 음악을 듣고 뮤직비디오를 보시면서 카메오 분들을 찾는 재미와 작은 소품 하나하나 찾아가며 즐겨주시길 부탁 드린다.”라고 설레는 소감을 전했다.
신곡 ‘네가 아는 너’는 이동휘가 직접 작사에 참여, 평소 자신이 느끼는 패션 철학과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이야기를 재치 있게 풀어냈으며 여기에 쉽고 리드미컬한 사운드가 합쳐져 대중들이 부담 없이 듣고 따라 부를 수 있는 곡이다.
‘네가 아는 너’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사진 = 키이스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