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05:40
연예

'집쿡 연구소' 강호동→이특, 밀키트 꿀팁…26일 첫 방송

기사입력 2021.08.12 14:15 / 기사수정 2021.08.12 14:15

박예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위대한 집쿡 연구소'가 첫 방송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26일 첫 방송되는 채널S 예능프로그램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코로나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오늘 뭐 먹지?'라는 고민이 깊어진 가운데 연예계 최고의 요리 장인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실제 판매되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해 알아보고 '결정적인 한 방' 레시피로 세상 어디에도 없던 특별한 요리를 탄생시키는 쿡 버라이어티다. 이와 관련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포스터를 가득 채운 3MC들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2종에는 새로운 밀키트 요리의 세계로 인도할 3MC 강호동, 김준현, 이특의 모습이 담겨있다. 예능 국보급 센터 강호동과 요리와 먹방의 프로 김준현, 아이돌계 요리 넘버 원 이특이 '집쿡 연구소'를 가득 채운다.

'가장 많이 먹어본 놈이 가장 잘 안다'라는 좌우명을 건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연예계에서 요리에 대해 가장 잘 아는 소장 강호동, 부소장 김준현, 상임연구원 이특의 밀키트 연구를 보여줄 예정.

세 사람은 실제로 판매되는 밀키트는 물론 출시됐으면 하는 밀키트를 직접 만들어 보는가 하면 기존의 밀키트에 결정적인 한 방의 비법을 더해 '위대한 집쿡 연구소'만의 밀키트 요리를 선보인다.

또한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고 더욱 다양해진 밀키트의 선택 방법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꿀팁들을 게임과 요리 대결을 통해 전달한다. 그 결과에 따라 승자의 이름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밀키트를 기부해 선한 영향력까지 전파하겠다는 목표다.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26일 오후 8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