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7:09
연예

조정석·정상훈·나현우, 잼엔터 소속 3人 새 프로필 공개

기사입력 2021.08.10 11:11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잼엔터테인먼트가 홈페이지 새 단장을 통해 소속 배우 3인 조정석, 정상훈, 나현우의 다양한 프로필 컷을 공개했다.

10일 잼엔터 홈페이지에 공개된 조정석, 정상훈, 나현우의 프로필에서는 카리스마와 친근한 매력을 오가는 각 배우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최근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조정석은 댄디한 눈빛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입은 다채로운 프로필을 공개했고, 영화 ‘데시벨’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 믿보배 정상훈은 묵직하고 강렬한 눈빛의 색다른 프로필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잼엔터의 신인 나현우는 9월 JTBC ‘인간실격’ 방송을 앞두고 시크한 눈빛과 훈훈한 비율이 돋보이는 프로필로 신선함을 안겼다.

아울러 블랙 슈트를 차려입은 세 사람의 단체 컷에서는 드라마-영화-뮤지컬 등 장르를 가리지 않은 배우들의 특징이 잘 드러나 잼엔터테인먼트 만의 색깔을 나타냈다. 이처럼 다양한 컨셉에 따라 팔색조 매력을 선보인 배우 조정석, 정상훈, 나현우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잼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에서는 앞으로도 배우들의 최신 뉴스와 프로필, 주요 영상과 sns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관리할 예정이다.

한편, 조정석은 최근 차기작으로 영화 ‘행복의 나라’를 확정하며 브라운관 인기에 이어 스크린 활약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정상훈은 영화 ‘데시벨’의 주연으로 스크린 복귀를 앞두고 올 하반기 4년 만에 돌아온 ‘SNL 코리아’에 합류하며 바쁜 행보를 이어간다. 또한 tvN ‘더블캐스팅’ 우승 이후 뮤지컬 ‘베르테르’를 성공적으로 이끌며 차근차근 자신의 가능성을 입증하고 있는 나현우는 JTBC ‘인간실격’에 캐스팅, 오는 9월 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 = 잼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