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17:19
연예

‘데뷔 5주년’ 임영웅, 멜론 성인가요 차트 점령ing

기사입력 2021.08.08 08:5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이 멜론 성인가요 차트를 장악 중이다.

멜론차트에 따르면, 임영웅은 8월 성인가요 차트에서 남다른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 7월 월간 차트는 1위~9위가 임영웅의 노래. 최근 주간 차트도 TOP10 대부분을 임영웅이 휩쓸고 있다. ‘이제 나만 믿어요’부터 ‘걷고 싶다’까지 다양한 임영웅의 노래들이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것.

월간과 주간에서 한 가수가 독보적인 위치여도 일간 단위로는 좀 변화가 있을 수 있는데, 일간 차트도 대부분 상위권은 임영웅의 노래다. 그는 일간 차트 TOP10도 연일 장악하며 남다른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멜론 성인가요 차트가 이런 경향을 보이게 된지는 상당히 됐다. 임영웅이 ‘미스터트롯’ 진으로 등극하고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 이후, 멜론 성인가요 차트는 사실상 그의 것이 된 것과 마찬가지인 상태다.

7월에 이어 8월에도 멜론 성인 가요차트를 지배하고 있는 임영웅.

이러한 순위표는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가수 임영웅은 셀럽 인기 순위 서비스 ‘최애돌 셀럽’에서 7월에 이어 8월에도 100% 팬들의 투표를 통해 제13대 기부천사에 이름을 올렸다.

임영웅은 배우, 가수, 예능 카테고리를 모두 더한 명예전당 종합 누적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얻었다.

누적 점수 3000점 만점 중 3000점으로 완벽한 1위를 차지한 임영웅은 8월 8일, 데뷔 5주년을 맞았다.

임영웅 팬덤 영웅시대는 임영웅의 기념일을 더욱 뜻깊게 보내기 위해 다양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며 선한 영향력을 선도하고 있다. 임영웅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 조회 수가 9억 5000만 뷰를 돌파하는 경사를 맞았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멜론차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