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박스(대표: 곽영빈)가 오는 9일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5기' 더빙판을 TV최초 방송한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5기'는 유에이 고등학교 히어로과 A조 VS B조의 대항전 이야기로 유에이 고교 1학년 A반이 빌런 침입을 가정한 긴급 훈련을 진행하면서 빌런 역을 맡은 의외의 인물들과 맞닥뜨리는 내용이다. 더욱 스펙타클해진 액션신은 한일 동시 방영 중인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5기' 자막판을 통해 이미 검증됐다.
완벽에 가까운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빙판 시리즈. 이번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5기' 더빙판 역시 미도리야 역에 심규혁 성우, 바쿠고 역에 김현욱 성우, 우라라카 역의 윤미나 성우 등 국내 유명 성우진이 맡아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8월 9일 월요일 밤 9시 애니박스에서 첫 방송되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5기' 더빙판은 매주 월요일 밤 9시에 처음 방송된다. 더불어 한일 동시 방영 중인 자막판은 매주 수요일 밤 9시에 방영 중이다. 제이박스에서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5기' 더빙판, 자막판 모두 시청할 수 있다.
방송 정보는 애니박스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애니박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