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8 19:29
연예

개그우먼 김숙, 성형수술 이유? "점쟁이 때문에"

기사입력 2011.01.20 12:51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개그우먼 김숙이 20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에 녹화에서 김숙이 점쟁이 때문에 성형수술을 한 적이 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김숙은 한 번은 친구들과 같이 점 보는 카페에 갔는데 예쁜 친구들한테는 좋은 말만 해주던 점쟁이가 자신한테는 "사회생활이 힘들 거 같고 앞으로 하는 일도 다 잘 안 될 거 같다"며 나쁜 말만 계속해 기분이 안 좋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김숙은 가뜩이나 기분이 안 좋은데 점쟁이가 "관상학적으로 볼 부분이 푹 꺼져 있어 돈을 못 모은다"는 말까지 해 정말 화가 났다고 덧붙였다.

화가 난 김숙은 점쟁이의 볼 부분도 꺼져 있는 걸 확인하고 "아니 그럼 당신도 볼이 꺼졌으니 돈 못 벌겠네"라고 반격했지만, 점쟁이가 "나는 내가 돈 못 버는 거 알아서 아내한테 돈을 다 맡겼어"라며 태연하게 말해 자신의 화를 더 돋우었다고 전했다.

말싸움 끝에 자리에서 뛰쳐나온 김숙은 돈을 모으고 싶은 마음에 바로 성형외과를 찾아가 볼이 부풀어 오르는 보톡스를 맞았다고 고백해 목욕탕을 폭소로 물들였다.

그러나 김숙은 보톡스를 맞고 한 달이 지난 후 자신의 얼굴을 거울로 확인하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김숙이 출연하는 <해피투게더3>는 20일 오후 11시 15분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김숙 ⓒ KBS]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