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6 16:35
연예

김수로, '한효주 대필 서예가' 이정화와 인연 "DM으로 연락" (우동클)

기사입력 2021.08.05 14:08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배우 김수로가 특유의 ‘인싸력’을 과시했다.

LG헬로비전, LG U+, 더라이프의 ‘우리동네 클라쓰(이하 '우동클')’에서 홍보팀 큰형으로 맹활약 중인 김수로가 순천 유룡마을 변신 프로젝트를 위해 특별한 손님을 초대한 것.

‘우동클’ 4화에서는 유룡마을의 랜드마크인 100년 고택이 ‘와백당’이라는 이름을 달고 MZ세대 취향 저격 핫플레이스로 완전히 변신해 멤버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모습이 그려진다. 창고와 돈사가 ‘감성 뿜뿜’ 뷰 맛집으로 거듭나고, 마당 한켠에는 카페까지 만들어져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새로워진 와백당을 둘러보기 전 “너무 설레”를 연발하던 막내 이혜성은 “말도 안돼, 이렇게 바뀌었다고?”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100년 고택을 시작으로 마을 곳곳을 둘러본 멤버들이 잠시 휴식을 취하는 사이, 묘령의 여인이 등장한다. ‘청년 서예가’ 이정화가 바로 그 주인공. 드라마 ‘동이’, ‘해품달’, ‘미스터 션샤인’ 등에서 여배우의 글씨를 대필한 핫한 아티스트인 그녀가 유룡마을의 변신을 위해 출격한 것. 김수로는 “처음에 제가 DM을 보냈다”라고 이정화와의 인연을 밝히며 ‘인싸’ 면모를 드러냈다. 이정화는 와백당 카페부터 마을 곳곳의 담벼락에 서예 작품을 남기며 유룡마을의 ‘클라쓰 업’을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고.

‘MZ세대 취향 저격 감성 플레이스’로 거듭난 유룡마을은 과연 어떤 모습일까. ‘우동클’ 순천편의 마지막 이야기는 6일 오후 5시와 밤 9시에 방송된다.

LG헬로비전, LG유플러스, 더라이프 채널이 공동 제작하는 ‘우동클’은 LG헬로비전 채널 25번과 더라이프채널(LG U+ 39번, SK Btv 67번, LG헬로비전 38번)에서 방송되며 VOD는 U+tv와 U+모바일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LG헬로비전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