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7:11
연예

'경찰수업' 정수정, 경찰 꿈꾸는 유도걸 '걸크러시 매력'

기사입력 2021.08.04 16:54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정수정이 시원한 액션 연기와 날카로운 카리스마로 걸크러시를 선사한다. 

오는 9일 첫 방송 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은 온몸 다 바쳐 범인을 때려잡는 형사와 똑똑한 머리로 모든 일을 해결하는 해커 출신 범죄자 학생이 경찰대학교에서 교수와 제자의 신분으로 만나 공조 수사를 펼치는 좌충우돌 캠퍼스 스토리다.

정수정은 극 중 가식도 비밀도 뒤끝도 없는 경찰대 신입생 오강희의 이야기를 그려나간다. 오강희는 그 어떤 불의도 참지 않고 자신의 목표를 위해 악착같이 달리는 단단한 인물이다. 하지만 그녀는 강인한 겉모습과 달리, 여린 내면과 가슴 아픈 사연을 간직하고 있다고. ‘내유외강’ 캐릭터인 오강희는 경찰대학교에서 강선호(진영 분)와 새로운 인연들을 만나 상처를 털어내고, 한층 더 성장하는 솔직한 청춘의 모습을 그려낼 예정이다.

4일 공개된 사진 속 정수정은 경찰복 차림에 위엄 있는 표정으로 압도적인 아우라를 풍긴다. 집념에 불타는 당찬 눈빛과, 유도복 차림에도 눈부시게 빛나는 비주얼이 완벽한 합을 이루어내며 대체불가 걸크러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피땀 어린 노력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흐트러짐 없는 유도 자세가 감탄을 절로 부르기도.

그런가 하면 진지하게 수업에 임하는 장면은 매사에 열정적인 오강희의 에너지를 여과 없이 드러내고 있다. 이에 오강희가 품고 있는 남모를 사연은 무엇일지, 경찰대 동기들과 동고동락하며 그녀가 어떻게 변화해나가게 될지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경찰수업’ 제작진은 “정수정은 사이다처럼 톡톡 튀는 면모부터 화끈한 액션 연기까지 선보이며 속 시원한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현장에서 정수정은 오강희 그 자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뛰어난 캐릭터 동화력을 보이고 있다. 대체 불가한 매력을 지닌 그녀가 그려낼 이야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강한 외면과 부드러운 내면의 조화로 여심과 남심 모두를 사로잡을 정수정의 열연은 ‘경찰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은 오는 9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 되며,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wavve에서도 만날 수 있다.

사진 = 로고스 필름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