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방민아, 권화운의 뜨거운 연애 시절이 담긴 스틸이 공개됐다.
14일 첫 방송되는 있는 MBC 토요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헤어진 연인이 당첨된 커플 여행에 참여하게 되며 펼쳐지는 감성 트립 멜로드라마다. 사랑의 설렘이 아닌 이별에서 시작하는 색다른 설정과 헤어진 연인이 함께 여행을 떠나며 벌어지는 스토리를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특히 MBC 드라마 극본 공모전 당선작이라는 사실로 탄탄한 구성과 흥미로운 전개를 기대하게 한다.
가장 궁금증을 자극하는 것은 커플 이벤트 여행에 당첨되어 함께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게 되는 세 커플의 이야기다. 그중에서도 중심축 스토리를 담당하는 송이(방민아 분)와 도겸(권화운)의 연애는 궁금증을 유발한다.
다른 커플들과 달리 현재 여행 중이 아닌 헤어진 후에 이벤트 당첨 사실을 알게 되며 여행에 참여하게 되는 것. 또한 전 남친인 도겸을 향한 감정이 남아있는 송이는 제주도 여행을 그의 마음을 되돌릴 수 있는 기회로 생각해 남다른 목표를 가진 채 떠나는 커플 여행이 그려질 예정.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은 송이와 도겸의 행복했던 연애 시절을 엿볼 수 있다.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듯 보이는 두 사람의 표정에서는 서로를 향한 깊은 애정이 느껴진다. 특히 서로를 담고 있는 눈빛에서는 꿀이 떨어지는가 하면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자연스러운 스킨십에는 이들의 사랑의 온도를 짐작게 한다. 이토록 로맨틱했던 데이트의 기억들을 뒤로하고 송이와 도겸이 이별을 맞게 된 이유가 무엇인지, 이별 후 함께 가게 된 커플 여행이 어떤 변화를 만들어낼지 기대를 높인다.
제작진은 "이별한 뒤에 송이와 도겸이 느끼는 감정에 많은 분들이 공감할 것"이라며 "방민아와 권화운의 커플 케미가 상상했던 것 이상으로 너무 좋다. 서로의 감정에 더 몰입할 수 있게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는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14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MBC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