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8 15:45
연예

아스트로 문빈 "신곡 MV 촬영장, '숨가빠'와 같은 장소…성장 느꼈다"

기사입력 2021.08.02 14:25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아스트로가 신곡 '애프터 미드나잇' 뮤직비디오 촬영 일화를 전했다.

2일 아스트로의 8번째 미니앨범 'SWITCH ON(스위치 온)'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타이틀곡 'After Midnight(애프터 미드나잇)' 뮤직비디오 에피소드를 묻자 문빈은 "바다에서 찍었다. 낯익은 느낌이 드는 장소였다. '왜 이렇게 왔었던 것 같지' 생각해서 확인을 해보니까 두 번째 미니앨범 '숨가빠'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곳과 동일한 곳이었다. 시간이 이렇게 빠르게 흘렀구나 생각이 들면서 우리가 이렇게 성장을 했구나 느꼈다"고 말했다.

윤산하는 "저희끼리 얘기한 게 '비를 몰고 오는 멤버가 있다'고 한 적이 있다. 야외 촬영을 많이 했는데 촬영 들어가기 전에 자꾸 비가 왔다. 자꾸 딜레이도 되고 하다가 아직까지 범인을 못 잡았다"고 이야기했다.

문빈은 MJ를 추측하며 "개인 촬영 들어가기 전에 비가 오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MJ는 "저도 요즘 저를 의심하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SWITCH ON(스위치 온)'은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판타지오뮤직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