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0:07
연예

아이칠린 이지∙초원∙재키, 첫 프로필 공개…8월 데뷔 본격화

기사입력 2021.08.02 14:02 / 기사수정 2021.08.02 14:03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KM엔터테인먼트가 론칭하는 7인조 걸그룹 아이칠린(ICHILLIN') 멤버 3인의 프로필 이미지가 공개됐다. 

KM엔터테인먼트는 2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이칠린 이지(E.Ji), 초원(Cho Won), 재키(Jackie)의 개인 프로필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프로필 이미지 속 이지, 초원, 재키는 깨끗하고 차분한 배경에서 화이트 계열의 의상을 입고 청순한 비주얼과 풋풋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레드 계열의 헤어스타일과 큰 눈과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이지, 시크한 표정과 함께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초원, 상큼 발랄 풋풋한 비주얼이 매력적인 재키까지 세 사람은 각자 다른 3인 3색 매력으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신인 걸그룹 아이칠린은 멤버 이지와 초원, 재키의 프로필이 공개되면서 데뷔에 한발 다가섰다. 특히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세 명의 프로필 공개만으로 아이칠린을 향한 관심이 커진 만큼, 이후 공개될 4명의 멤버에게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아이칠린은 꿈, 비전을 뜻하는 단어 '아이슬링(AISLING)'과 휴식, 멋 등 여러 의미로 쓰이는 '칠린(CHILLIN')'의 합성어다. 리스너들이 아이칠린의 음악을 들으며 꿈을 꾸고 '칠린' 하기를 바란다는 포부를 담아 독보적인 비주얼과 탄탄한 실력까지 고루 갖춘 2021년 신예 걸그룹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아이칠린은 이지, 초원, 재키의 프로필 공개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사진=KM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