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5:58
연예

성민지, 슈퍼맨 의상 입고 등장해 화제 (허리케인 라디오)

기사입력 2021.07.30 18:05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오늘(30일 금) 방송된 TBS FM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 코너 '서바이벌 힘든싱어'에 가수 성민지와 김유라가 출연해 치열한 대결을 펼쳤다.

성민지는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 만난 가수 김다나, 개그우먼 김명선과 함께 최근 트로트 걸그룹 '미스티'를 결성해 활발히 활동중이다.

오늘 방송에도 멤버 모두가 함께해 슈퍼맨 콘셉트의 의상으로 이목을 끌었다. DJ 최일구가 "의상이 참 독특하다. 세 분이 맞춰 입으니 보기 좋다."라고 칭찬하자, 멤버 김다나는 "방탄소년단 의상 디자이너가 만들어 주신 거다. 역시 안목이 뛰어나신 것 같다."라고 답했다. 지난주에 이어 2승에 도전하는 김유라는 "민지 양의 실력을 익히 들어 알고 있다. 오늘 최선을 다하겠다."리며 각오를 다졌다.

이어진 대결에서 성민지는 ‘미스트롯2’에서 올 하트를 받아 화제가 된 노래 '세월강'을 불러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에 맞서는 김유라는 '물레야'를 불러 탄탄한 실력을 뽐냈다.

치열한 대결의 승자는 성민지. 성민지는 김유라를 꺾고 1승에 성공해 다음주 '힘든싱어' 도전을 이어가게 됐다.

가수 김유라와 성민지가 출연한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는 TBS FM 유튜브 채널에서 다시 볼 수 있다. TBS FM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는 FM 95.1Mhz에서 매일 2시부터 4시까지 방송된다.

사진 = TB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