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BDC(김시훈, 홍성준, 윤정환)가 새 싱글 ‘MOON WALKER(문워커)’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지난 29일 BDC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스페셜 싱글 ‘문워커’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신비롭고 화려한 우주를 배경으로 개성 넘치는 투명 고글과 퓨처리즘 무드의 화려한 의상을 선보인 BDC는 만화 같은 비주얼을 뽐내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멤버별 개인컷도 눈길을 끌었다. 강렬한 붉은빛 헤어와 투명 고글로 시선을 사로잡은 김시훈은 목걸이를 움켜쥔 채 정면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차분한 카리스마를 뽐냈고, 홍성준은 눈부신 은빛 헤어와 반짝이는 상의 위에 하네스를 착용한 채 몽환적인 무드를 연출했다.
마지막으로 윤정환은 오묘한 푸른빛 헤어와 함께 볼드한 체인 목걸이와 테크웨어 무드의 조끼를 매치, 강렬한 눈빛으로 이번 스페셜 싱글 ‘문워커’만의 신비로운 콘셉트를 완성시켰다.
새 싱글 ‘문워커’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에 불을 지핀 BDC는 오늘(30일) 남은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이어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차례로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릴 계획이다.
한편, BDC 고유의 달 세계관을 완성시킬 스페셜 싱글 ‘문워커’는 오는 8월 10일 오후 6시 전격 발매된다.
사진=브랜뉴뮤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