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유태양 휘영 찬희)이 온라인 팬미팅을 연다.
SF9은 오는 8월 15일 오후 6시 온라인 팬미팅 '응답하라 판타지'를 생중계하며 팬들과 소통한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 1월 팬클럽 판타지(FANTASY) 3기 팬미팅 '셒구 워크숍' 이후 약 8개월만에 개최하는 팬미팅이다.
공개된 팬미팅 포스터에는 레트로 감성을 물씬 풍기는 컴퓨터 화면 위로 공연 일시와 함께 팬미팅 제목인 '응답하라 판타지'가 적혀 있어 시선을 끈다. 지난 '셒구 워크숍' 팬미팅에서 오피스 콘셉트의 과몰입 역할극으로 팬들과 유쾌한 시간을 보낸 데 이어 새로운 테마의 팬미팅으로 또 다시 웃음을 예고하여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SF9은 지난 7월 초 미니 9집 'TURN OVER(턴 오버)'를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했다. 운명에 굴복하지 않고 스스로 개척하는 SF9의 의지를 담아낸 이 앨범으로 전작 대비 2배 가량의 초동 판매 기록을 세우고 전세계 10개 지역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에서 톱3에 오르는 등 좋은 성과를 거뒀다.
특히 SF9은 음악 활동 뿐만 아니라 예능,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에서 멤버 대부분이 고르게 개별 활동을 하며 다방면에서 인지도를 쌓고 있다.
SF9의 온라인 팬미팅 '응답하라 판타지'의 관람권은 오는 30일부터 케이브콘(KAVECON)과 올레티비(olleh tv)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