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7월 28일(수) 오후 9시 그룹사운드 잔나비가 네이버 NOW. '#OUTNOW'에 출연해 새 앨범을 소개하고 수록곡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OUTNOW'는 음반·영화·드라마 등 대중에게 공개를 앞둔 다양한 콘텐츠들의 뮤지션·배우·감독 등이 호스트로 출연해, 콘텐츠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하는 라이브 쇼다. 이번 라이브 쇼에는 특유의 서정적인 감성으로 대세가 된 그룹사운드 잔나비가 출연한다.
오는 28일(수) 오후 6시 공개 예정인 잔나비의 세 번째 정규 앨범 ‘환상의 나라 : 지오르보 대장과 구닥다리 영웅들’은 보컬 최정훈이 프로듀서를 맡아 잔나비만의 유니크한 감성은 물론 빈티지한 무드까지 한껏 살린 앨범이다. 타이틀은 청량함이 가득한 발라드 곡 ‘외딴섬 로맨틱’이다.
앨범 공개 당일 오후 9시 라이브로 진행되는 '#OUTNOW'에서 잔나비는 컴백 소감을 전하고, 새 앨범 ‘환상의 나라’의 컨셉과 비주얼을 직접 소개한다. 또한 트랙 미리 듣기와 함께 곡을 소개하고, 앨범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팬들과 적극 소통에 나선다.
특히 잔나비는 새 앨범 타이틀 ‘외딴섬 로맨틱’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총 5곡의 라이브 무대를 펼치며 팬들에게 한 여름 밤의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잔나비가 출연하는 '#OUTNOW'는 7월 28일(수) 오후 9시 네이버 NOW.를 통해 즐길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 홈 화면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NOW.의 모든 쇼는 방송 종료 후 네이버의 뮤직 앱 VIBE에서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다.
사진 = 네이버나우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