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홍남2인조(김홍남, 이인조)가 음원 발매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3일 '나몰라패밀리 핫쇼' 유튜브 채널에는 '홍남2인조 음원 출시 기념 노동요 EVENT'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홍남2인조가 고양시의 한 텃밭을 방문해 라이브로 '가보자'(行ってみよう)를 선보이는 모습이 담겼다. 노래가 끝나갈 무렵 이인조는 일을 하고 계시던 어머니에게 "어머니, 춤춰요"라고 외쳤고, 이에 어머니는 호응하며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을 보였다.
이들은 사연을 댓글로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직접 사연자에게 달려가 라이브로 노래를 불러주겠다고 밝혀 기대를 모았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내년에 결혼합니다. 축가 요청하고 싶은데 섭외비 얼마인가요", "자영업자입니다ㅠ 요즘 코로나로 너무힘든데 저희가게도 노동요불러주러 와주세요", "형들 우리 축사와서 한곡 땡겨줘 소들이 춤출거같아", "아무도 사연을 안남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왼쪽 분은 홍상수 감독님이신가요??"라고 묻는 네티즌도 있었다.
한편, 나몰라 패밀리(김경욱, 김태환, 고장환)과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홍남2인조는 김홍남과 이인조로 이뤄진 남성 듀오다. 음원 발매 전 80년대 유로비트를 차용한 '가보자'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면서 많은 화제를 낳았다.
사진= '나몰라패밀리 핫쇼'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