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04:21
연예

이경규 "최민식, '올드보이' 패러디 봤다더라"…반응은? (편스토랑)

기사입력 2021.07.23 10:52 / 기사수정 2021.07.23 10:52

강현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편스토랑' 이경규가 최민식과 만난 일화를 전한다.

23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여름의 맛'을 주제로 한 29번째 메뉴 개발 대결이 이어진다. 그중 '편스토랑' 출시왕 이경규는 대표적인 여름 보양식 닭고기를 부위별로 즐기며 메뉴 개발에 몰두한다.

앞서 이경규는 '편스토랑'에서 연달아 배우 최민식 패러디를 선보인 바 있다. 이경규만의 세계관이 담긴 영화 아닌 영화 규플렉스 코너를 통해 '올드보이'를 패러디한 '올드만두보이', '범죄와의 전쟁'을 패러디한 '무더위와의 전쟁'을 패러디했다. 비주얼, 연기 열정 등 다양한 부분에서 소름 돋는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이경규의 혼신의 최민식 패러디는 큰 웃음까지 빵빵 터뜨리며 화제를 모았다.

이날 이경규는 대학교 후배 최민식과의 유쾌한 에피소드도 공개한다고 해 관심을 끈다. '편스토랑' 멤버들은 이경규의 최민식 패러디에 대한 다양한 대화를 이어간다. 이에 MC 허경환은 이경규에게 "(패러디 이후) 최민식 씨와 만남이 있었다던데"라고 조심스럽게 운을 떼며 궁금해했다. 그러자 이경규는 "만났다"고 답해 눈길을 끈다.

이경규는 '올드만두보이'때도 최민식에 대해 "대학 시절 내 똘마니였다"고 발언했다가 "편집해달라"고 해 큰 웃음을 주기도 했다. 특별한 관계로 알려진 두 사람의 만남에 궁금증이 쏠렸던 것은 이경규의 최민식 패러디에 대한 본인 최민식의 반응이 궁금했기 때문이다. 이에 "설마 봤을까?" 다들 궁금해하는 가운데 이경규는 "실실 웃는 것이 (규플렉스) 봤더라"고 의미심장한 발언을 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고 한다.

과연 최민식의 반응은 어땠을지 '편스토랑' 식구들의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최민식도 시청하는 '편스토랑' 속 이경규의 패러디 규플렉스 신작 '무더위와의 전쟁' 2탄(?)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편스토랑'은 23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