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8월 14일 첫 방송되는 MBC 새 토요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헤어진 연인이 이벤트로 당첨된 커플 여행에 참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성 트립 멜로 드라마다. 지난해 MBC 드라마 극본 공모전에서 당선된 작품이다.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은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한 채 이별 후유증을 겪고 있는 송이(방민아 분)의 사랑스럽고도 짠내 나는 모습이 담겨 있어 기대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먼저 헤어진 전 남친 도겸(권화운)의 집을 찾아가 애타게 이름을 부르짖는 송이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영상은 순식간에 이 커플의 스토리에 몰입하게 만든다. 이후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전 남친 도겸을 찾아가기도 하고, SNS를 몰래 보다가 눈물을 터뜨리는 송이의 모습은 준비 안된 이별을 마주해 본 이들의 공감대를 형성한다.
이어 "세상에서 제일 꼬시기 쉽고 제일 어려운 남자가 바로 전 남친이야"라는 대사와 함께 등장하는 장면들은 더욱 흥미를 돋군다. 전 남친의 마음을 어떻게든 돌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송이와 그런 그녀 앞에서도 시종일관 무덤덤해 보이는 도겸의 표정에서 극과 극 온도차가 느껴진다.
연인으로서 수많은 추억을 함께 해왔지만 이별 앞에서 서로 다른 이들의 모습은 아직 끝나지 않은 이들의 연애가 어떤 변화를 맞이하게 될지 관심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영상 말미에 "커플 여행 시작할까요?"라며 훈훈한 미소를 장착한 지강(안우연)의 등장해 시선을 끈다. 이에 커플 여행 이벤트에 당첨되어 함께 제주도로 떠나게 된 송이와 도겸 사이에서 어떤 복잡 미묘한 관계로 얽히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1차 티저 영상을 통해 엿볼 수 있듯이 사랑의 설렘이 아닌, 이별에서 시작되는 색다른 설정과 커플 여행 이벤트에 당첨된 헤어진 연인이 함께 여행을 떠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예측 불허의 스토리가 펼쳐진다. 이에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우리들의 현실 연애담과 함께 아름다운 제주도의 풍광까지 선사할 드라마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8월 14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