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영화 ‘온 더 로드’ 개봉과 동시에 영화 OST 16곡이 수록된 앨범이 오늘(2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온 더 로드'는 데뷔 18년 차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의 지금까지 자신이 걸어온 길을 되돌아보고 새로운 꿈을 찾는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다. 영화에서 김재중은 어디서도 얘기하지 않았던 진솔한 이야기와 깊은 내면까지 모두 공개했다. 김재중의 내면의 이야기는 팬들에게 깊은 감동과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재중은 영화에서 18년간 아티스트로서 살아온 삶을 한순간 순간 되짚으며 의미를 곱씹는 시간을 가졌다. 그는 데뷔 전 자신의 삶, 그리고 데뷔 후 스타 김재중과 이 시대를 살고 있는 30대의 어느 한 청년 김재중의 모습을 영화 속에서 솔직하게 담아냈다.
오랜만에 스크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김재중의 모습에 인간 김재중의 솔직한 모습이 공개돼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영화 개봉과 동시에 발매되는 OST 앨범도 화제다. 21일 동시 발매되는 '김재중:온 더 로드 'ON THE ROAD an artist's journey'' OST 앨범은 영화에 등장한 총 16곡이 수록돼 있으며, 이중 타이틀곡 '우리(We're) (Korean ver.)'은 김재중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김재중은 타이틀곡인 '우리'를 만들 때 비하인드를 전하며 "영화 속 곡이 어느 정도 만들어지고 촬영 중에 느낀 감정들을 회상하면서 가사를 썼다. 저를 응원해 주는 팬 여러분들과 함께했던 분들이 있어 지금의 내가 있고, 외롭지 않다"고 말했다.
'온 더 로드'는 CGV에서 상영된다.
사진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