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고등래퍼3' 출신 래퍼 호치키스(김호진)가 신곡을 발표한다.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Vlending X PREPIX Dance Project Vol.1 호치키스 - Eler Eler'는 올여름 시원하게 들을 수 있는 청량하면서도 중독적인 트로피컬과 트랩 장르를 섞은 곡이다.
이번 곡은 음악 제작 유통사 블렌딩(Vlending)이 '보는 음악, 함께 하는 음악'이라는 자사 슬로건 아래 새롭게 시도하는 프로젝트 앨범의 첫 곡으로 그룹 트와이스(TWICE),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있지(ITZY) 등 JYP 퍼블리싱 소속 프로듀서로 활발히 활동 중인 KASS와 한국 프리스타일 레전드 스탠딩 댄스팀 PREPIX가 블렌딩과 함께 컬래버레이션에 나섰다.
가창자로 참여한 호치키스(김호진)는 지난 2019년 Mnet '고등래퍼3'에 출연해 '카와이 크리에이터'라는 독특한 콘셉트와 뛰어난 랩 실력으로 눈길을 끈 바 있다. 데뷔 이후 '에어컨', '해파리 사냥' 등의 곡을 발매, 특유의 해맑고 순수한 아이 같은 매력과 반전 랩 실력을 보여주며 자신만의 행보를 걷고 있는 호치키스는 이번 곡을 통해 자신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여과 없이 드러낼 예정이다.
한편 호치키스(김호진)의 'Eler Eler'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블렌딩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