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0:06
연예

알렉사, 대도서관과 듀엣 결성…'대도렉사'로 24일 신곡 공개[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7.20 10:02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글로벌 슈퍼 루키' 알렉사(AleXa)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대도서관과 듀엣 '대도렉사'를 결성했다.

알렉사의 소속사 지비레이블 측은 이번 듀엣 결성에 대해 "평소 음악에 관심이 많았던 국내 최고의 유튜브 크리에이터인 대도서관이 음원을 준비하던 중 여성 파트너 아티스트로 염두에 두었던 알렉사에게 연락이 와 흔쾌히 제안을 받아들여 성사되었다"고 전했다.

컴백 신곡 '엑스트라(XTRA)' 뮤직비디오가 500만 조회수를 넘는 등 글로벌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알렉사와 대한 민국 최고의 유튜버 대도서관의 특급 듀엣 컬래버에 대해 "여름과 잘 어울리는 시즌송으로 제목은 '나만 없어, 여름'이다. 

대도서관이 직접 작사를 했으며 매력적인 목소리의 노래 실력도 엿볼 수 있다. 여기에 톡톡 튀는 알렉사의 청량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곡으로 7월 24일 정오에 발표한다"고 밝혔다.

알렉사는 최고의 컨디션으로 곡 작업에 임해 곡의 완성도를 높여주었으며, 함께 노래한 대도서관 역시 알렉사의 목소리에 큰 만족감을 표해 두 아티스트 모두 즐겁게 녹음을 마무리한 상태다.

한편 지난 1일 신곡 '엑스트라(XTRA)'로 컴백과 함께 왕성한 활동으로 글로벌 팬들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알렉사는 지난 달 26일 열린 '드림콘서트'에 이어 지난 17일 '2021 다시 함께, K-POP 콘서트' 무대까지 섭렵하는가 하면 공중파와 케이블 방송을 오가는 음악 프로그램 출연 등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지비레이블, 엉클대도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