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유재명이 '슬기로운 의사생활2'에 특별출연한다.
16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유재명은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 특별출연한다. 이미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 지기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응답하라' 시리즈의 신원호 감독과 이우정 작가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작품. 유재명은 '응답하라 1988'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유재명과 '응답하라 1988' 제작진이 '슬기로운 의사생활2'로 짧게 재회하는 셈. 앞서 특별출연한 이규형, 박지연 등에 이어 유재명이 어떤 모습으로 '슬기로운 의사생활2'에 등장할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유재명은 하반기 방송 예정인 OCN 새 드라마 '홈타운'에 출연한다. '홈타운'은 1999년, 지방의 한 소도시에서 벌어지는 기이한 살인사건을 뒤쫓는 형사 ‘최형인’과 실종된 조카를 찾아야 하는 ‘조정현’. 두 사람이 사상 최악의 테러범 ‘조경호’와 맞서 사건의 비밀을 파헤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